의료상담
발목수술 1년이 지나고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왼쪽 발목 뼈조각 제거 수술 후 수술부위(칼댄곳)를 눌리면 조직이 뭉쳐져 있고 통증이 있습니다 체외충격파, 레이저치료, 주사를 맞아도 나아지지가 않습니다 의사는 주사놓고 시간지나면 다시 오라고만 하고 대답도 제대로 안해주고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왼쪽 발목 뼈조각 제거 수술 후 수술부위(칼댄곳)를 눌리면 조직이 뭉쳐져 있고 통증이 있습니다 체외충격파, 레이저치료, 주사를 맞아도 나아지지가 않습니다 의사는 주사놓고 시간지나면 다시 오라고만 하고 대답도 제대로 안해주고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