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청년 중소기업 소득감면 회사에서 자율적인 x% 감면 가능하가요?
정부 시책은 90% 감면으로 정해졌는데 회사에서 80%만 감면하고 나머지 10%는 연말정산때 공제 한다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건가요? 회사에서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 이유는 뭘까요? 줄꺼면 다 주고 아니면 연말에 다하던지 조각내서 일반인들 헷갈리게 이렇게 하면 뭐 회사가 득보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정부 시책은 90% 감면으로 정해졌는데 회사에서 80%만 감면하고 나머지 10%는 연말정산때 공제 한다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건가요? 회사에서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 이유는 뭘까요? 줄꺼면 다 주고 아니면 연말에 다하던지 조각내서 일반인들 헷갈리게 이렇게 하면 뭐 회사가 득보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