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비장한뜸부기156
건강한 식단 감기에 도움되는 식단
감기에 도움되는 식단 좀 알려주세요 감기가 심해져서 알고싶습니다 반찬,밥의 종류 국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아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 채소에 많이 들어있고
아연은 해산물, 견과류에 들어있습니다.
과일, 채소, 해산물, 견과류를 매끼니 포함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