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토일

화목토일

채택률 높음

부업으로 부가수익 내고 싶은데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알바만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알바로 달에 60만원에서 많게는 70만원까지 벌고 있는데요, 여기서 달에 20만원에서 30만원정도의 부가수익을 더 내고 싶어요. 준비중인 일이 있어서 알바를 늘리는건 어려울 것 같고 최대한 재택근무 같은 쪽으로 해보고 싶은데 어떤 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새 보험제테크가 유명합니다 저도 공부 조금하고 합격하여 부모님부터 다 보험 제가 바꿨는데 월 350은 벌고 있네요 보험도 자기가 챙기고 보험수입도 내가 받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안어렵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