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무조건뛰어난타이거
일본에서 막 모모야 라유,시오콘부,유부우동,생리대,약
등등 사올려고 하는데에ㅠㅠㅠㅠㅠㅠㅠ
돈키호테랑 마트중에 어디서 사야 조금이라도
덜 비싸게 살까요……
아님 어차피 두곳 모두 가니까!!!!!!!비교해서 이건 마트 저건 돈키로티 이케 나누어 주면 감사하겠습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즐거운버터
제 경험으로 우동이나 과자같은 식료품은 마트가 저렴했어요!
저도 비교해서 구입하려고 돈키호테 가서 사진만 찍어두고 돌아다니면서 저렴하면 다른 곳에서 바로 구입했어요.
그리고 드럭스토어에 가끔 할인하는 경우도 있어서, 드럭스토어도 고려해 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