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팔팔한개구리164
여름에는 진짜 고생많이했습니다 지금은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나마 나은데 집안에 곰팡이 없애는 방법없을까요? 그리고 반지하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반듯한쥐148입니다.
곰팡이제거에는 습기제거와
환기가 중요합니다.
환기를 주기적으로 해주시고
곰팡이제거제를 구입해서 닦아주세요.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듬직한거위234입니다.
반지하면 습기가 일반층 보다 많으며 이로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데 자주 환풍을 해주시며 요즘은 덜하나 여름철은 제습기를 돌려주고 습기흡수에 좋은 숯제품을 집안 곳곳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담한검은꼬리83
안녕하세요. 대담한검은꼬리83입니다.
방안을 건조하게 하면 됩니다..비오는 날 같은 습도가 높을 때 보일러를 떼줍니다...
비올 때 습기가 못들어오게 창문을 가급적 안 엽니다
습기먹는 거 마트에서 파는거 구석구석에 놓습니다
이따금 옷장뒤나 장판 들어낼수 있음 거기다 팡이제로같은 걸 뿌려줍니다...
결국 습기와의 전쟁이죠..습기만 없다면 곰팽이는 살아가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