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면에 꽃게 한 마리+대파+갑오징어 넣고 끓이면 소주 안주 및 해장에 도움이 될까요?

지인이 싱싱한 꽃게와 갑오징어를 넣은 라면을 푸짐하게 끓여서 사진을 찍어서 보냈습니다.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면이 당겨서 라면은 먹어야 하는데 해물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소주를 마시고 있던데 해장에 도움이 되는 조합인가요? 국물이 좀 짜 보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해장과 소주안주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매운라면에 꽃게,대파와 갑오징어의 조합이면 저도 소주가 땡기는 안주인것같습니다.

    해물탕보다 더 좋을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ㅗㅜㅑ 이건 해장에 도움 진짜 될 것 같은데여? 대파까지 넣으면 뭐... 국물은 대놓고 시원해질거고 꽃게 한 마리를 넣어도 굉장히 시원하겠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