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라면을 해장국처럼 만들려면 뭘 넣어야 할까요?
딸랑 라면만 끓여서 먹기에는 뭔가 영양적으로 부족하고
특히나 전날 술 마신 경우에는 시원한 국물이 당기는데
식재료가 콩나물과 오징어 있는데 라면 스프가 칼칼해서
넣고 끟이면 해장라면이 될까요?
그냥 콩나물국이 나을까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딸랑 라면만 끓여서 먹기에는 뭔가 영양적으로 부족하고
특히나 전날 술 마신 경우에는 시원한 국물이 당기는데
식재료가 콩나물과 오징어 있는데 라면 스프가 칼칼해서
넣고 끟이면 해장라면이 될까요?
그냥 콩나물국이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