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담한파랑새117
저는 보통 타이핑 칠때 손톱 때문에 걸리는 느낌이 들면 자르는 편인데요
보통 손톱을 깎는 권장되는 일반적인 적정 주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여름밤의꿈
사람은 나이가 먹어도 손톱,발톱.머리.수염은 평생을 자라나고 있스버다. 때로는귀찮는데요. 보통 손톱을 깎는 시기는 저의 경우는1주일 단위를 보통으로 깎고 있습니다
응원하기
갈수록빠른야크
안녕하세요 갈수록빠른 야크입니다
손톱을 자르는 시기나 주기는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개인마다 생활 하기에 불편합이 없을 정도까지 기르고 자르는거 같습니다
주부9단, 멋진손자손녀의할머니
손톱 발톱은 어느정도에 가르는게 좋은지 궁금하시군요?? 손톱은 사람마다 같을수는 없습니다~~ 체질에따라 빨리 자르는분? 늦게 자르는분? 똑 같지는 않습니다~~
아리따운솔개286
안녕하세요~~~~
손톱은 사람마다 개인차도 있고 하고있는 일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피아노 치는 사람은 손톱이 길면 안되기 때문에 자주 다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