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은 얼마마다 자르는게 좋은지 궁금해요

저는 보통 타이핑 칠때 손톱 때문에 걸리는 느낌이 들면 자르는 편인데요

보통 손톱을 깎는 권장되는 일반적인 적정 주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은 나이가 먹어도 손톱,발톱.머리.수염은 평생을 자라나고 있스버다. 때로는귀찮는데요. 보통 손톱을 깎는 시기는 저의 경우는1주일 단위를 보통으로 깎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갈수록빠른 야크입니다

    손톱을 자르는 시기나 주기는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개인마다 생활 하기에 불편합이 없을 정도까지 기르고 자르는거 같습니다

  • 손톱 발톱은 어느정도에 가르는게 좋은지 궁금하시군요?? 손톱은 사람마다 같을수는 없습니다~~ 체질에따라 빨리 자르는분? 늦게 자르는분? 똑 같지는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손톱은 사람마다 개인차도 있고 하고있는 일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피아노 치는 사람은 손톱이 길면 안되기 때문에 자주 다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