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vs 포카칩(포테토칩) 어는 쪽을 더 선호 하시나요??

지즘저는프링글스를먹고있는중입니다

그양정말갑자기뜬금없이

포카칩이나프링글스중에서

어느과자를더선호하는사람이만은지궁금해졌어요

어느쪽을더선호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프링글스가 더두껍고 맛도 짭쪼름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포카칩은 고소하지만 너무 얇아서 금방 다먹거등여ㅋ 제입맛에도 프링글스를 선호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 저는 포카칩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프링글스는 조금 짜다고 느껴져서 다 먹고나면 혀가 얼얼한데 포카칩은 그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프링글스가 더 맛있는 쪽이네요 포카칩 어니언은 먹긴 하지만 감자칩은 역시 프링글스가 맛있더라구요.. 다른 PB 상품들하고 비교해도 프링글스

  • 저는 생감자를 튀긴 식감이 제 입맛에 맞아서 포카칩이 더 좋습니다. 평소에 하나만 먹는다면 포카칩이고 시원한 맥주에 먹는다면 바삭하고 짭짤한 프링글스를 찾습니다. 먹는 양을 따지자면 포카칩을 더 자주 먹습니다

  • 저는 프링글스를 더 좋아해요 조금 더 짠 맛이 있는 것 같고 두께도 두꺼워서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식감.. 완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