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sajsksnanam
지즘저는프링글스를먹고있는중입니다
그양정말갑자기뜬금없이
포카칩이나프링글스중에서
어느과자를더선호하는사람이만은지궁금해졌어요
어느쪽을더선호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왕정형
프링글스가 더두껍고 맛도 짭쪼름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포카칩은 고소하지만 너무 얇아서 금방 다먹거등여ㅋ 제입맛에도 프링글스를 선호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답변을정성스럽게
개인적으로 저는 포카칩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프링글스는 조금 짜다고 느껴져서 다 먹고나면 혀가 얼얼한데 포카칩은 그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도유머감각있는닭갈비
저는 프링글스가 더 맛있는 쪽이네요 포카칩 어니언은 먹긴 하지만 감자칩은 역시 프링글스가 맛있더라구요.. 다른 PB 상품들하고 비교해도 프링글스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저는 생감자를 튀긴 식감이 제 입맛에 맞아서 포카칩이 더 좋습니다. 평소에 하나만 먹는다면 포카칩이고 시원한 맥주에 먹는다면 바삭하고 짭짤한 프링글스를 찾습니다. 먹는 양을 따지자면 포카칩을 더 자주 먹습니다
다소충실한계란찜
저는 프링글스를 더 좋아해요 조금 더 짠 맛이 있는 것 같고 두께도 두꺼워서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식감.. 완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