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내와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은데, 만나면 자주 다투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결혼한지 3년차 부부입니다.
결혼하기 전이나 후나 떨어져 지내면 서로 좋은 말해주고, 서로 보고 싶어하는데, 만나기만 하면 얼마 안되서 다투네요. 다투고 나면 늘 미안하고 속상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결혼한지 3년차 부부입니다.
결혼하기 전이나 후나 떨어져 지내면 서로 좋은 말해주고, 서로 보고 싶어하는데, 만나기만 하면 얼마 안되서 다투네요. 다투고 나면 늘 미안하고 속상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