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토끼들은 잡을 때 귀 부분을 잡으면 아무것도 못하던데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처음에 토끼들에 대해서 잘 모를때 암수구분해서 분리시키려고 옮길때 배 부분을 잡고 옮기니까 발버둥치다가 팔이 긁혔었는데 나중에 귀를 잡으면 된다길래 그렇게 하니까 미동이 없길래 혹시나 왜 그런가 싶어서 물어봅니다
반려동물
처음에 토끼들에 대해서 잘 모를때 암수구분해서 분리시키려고 옮길때 배 부분을 잡고 옮기니까 발버둥치다가 팔이 긁혔었는데 나중에 귀를 잡으면 된다길래 그렇게 하니까 미동이 없길래 혹시나 왜 그런가 싶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