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 주식시장 종목들의 대부분을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나라 주식을보면, 따로 외국인 비율을 써놓는 칸이 있을 정도로 외국인 주주 비율이 높은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도 외국인이 50%가 넘죠. 다만 일부 외국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대부분의 종목들에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주식의 대부분을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 주식을보면, 따로 외국인 비율을 써놓는 칸이 있을 정도로 외국인 주주 비율이 높은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도 외국인이 50%가 넘죠. 다만 일부 외국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대부분의 종목들에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주식의 대부분을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