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뇽뇽뇽
프로필 들어가서 계정 누른 상태가 저거인데 저는 구독 되어있는거 따로 없는건가요 ˀ̣ ˀ̣
탈퇴하려고 하니 멤버십 취소 먼저 하라고 떠있어서요 월 9900원짜리 결제 했었는데 ..
사진에 나온 디즈니 + 스탠다드 저거 누르면 KT 에서 관리하라고만 떠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기를쓰며
먼저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나 앱에 들어가셔서 계정 클릭하신 후에 멤버십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 탈퇴처리가 될 겁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