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신랄한갈매기새우깡이먹고싶습니다
외국인들이 다시 국내 주식을 많이 산다고 하던데 이 흐름이 계속 이어질까요? 이럴 때는 외국인들 만 따라 사도 된다던데 이거 믿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아마도 당분간은 외국인 매수세가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전쟁도 마무리가 되고 반도체 실적이 좋아서 딱히 악재로 나올게 없기 때문에 외국인 매도세 보다 매수세가 더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개인의 판단이 중요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 하셔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응원하기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믿어도 안되죠 당연히 외국인들이 사고 팔때 삼성 더 올랐어요 그냥 다들 보는 시각과 투자방향이 달라서 누구 따라사고 그러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