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강가딘
뉴스보다 또 나타난 폭주족 오늘도 어김없이 대구네요.
왜 유독 대구에 난폭한 폭주족이 많은건가요? 단속을 많이해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즐거운가오리188
대구가 많은 것이 아니라 그런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한번 있으면 그게 뉴스에 나오는 겁니다
수도권 지역이 월등하게 많이 발생하니 흔한 일이라 크게 이슈가 안되는거구요
응원하기
단정한산양75
안녕하세요. 오히려 단속을 강하게 하지 않은탓이 크지 않을까요. 꾸준히 단속 활동을 진행하고 계도활동을 진행했다면 폭주족이 줄지 않았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