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족 오토바이가 대구에 유독 많던데요.

뉴스보다 또 나타난 폭주족 오늘도 어김없이 대구네요.

왜 유독 대구에 난폭한 폭주족이 많은건가요? 단속을 많이해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구가 많은 것이 아니라 그런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한번 있으면 그게 뉴스에 나오는 겁니다

    수도권 지역이 월등하게 많이 발생하니 흔한 일이라 크게 이슈가 안되는거구요

  • 안녕하세요. 오히려 단속을 강하게 하지 않은탓이 크지 않을까요. 꾸준히 단속 활동을 진행하고 계도활동을 진행했다면 폭주족이 줄지 않았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