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차분한오색조207
요즘 왜이리잘생기고 키큰남자들이많은가요
요즘 왜이리잘생기고 키큰남자들이많은가요 제가너무못나서 현타가너무와요. 키는 제가어떻게할수가없고 외모도 좀 약간 무섭게생긴것같아서.. 아니 요즘 왜이리잘난사람이많아요 하.ㅇ.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슴운동 하세요.
제 지인 형사분이 저한테도 조언한
말씀입니다.
저도 약해보이는 모습이라 어디가
중요한지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남자는 키제외 가슴이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확실히 요즘은 예전에 비해 훈남. 쾌남.
느좋남이 많이 보여요.
이전에 비해 남성들도 화장도 하고 먹는 식단도 조절하고 성형도 하고 자기관리를 하니까 그런 영향이 많아 보입니다.
그런데 반드시 외모가 애인이나 배우자의 조건은 아니에요.
물론 잘 생기고 성격마저 좋고 재력마저 따른다면
금상첨화지만.....
보통은 성격이 가장 먼저입니다.
거기다가 유머감각도 갖춘다면 좋죠.
길을 가다보면. 그리고 식당이나 카페에 가보면
나보다 못해 보이는 사람도 저마다 애인이 있고
결혼을 했어요
그건 그 사람만이 가진 매력이 있다는 것이죠.
특히 여성분들은 남자의 어느 한두가지 멋진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더 많아요.
남성은 그저 여성의 외모만 따지지만....
여성은 남성의 성격이나 가치관. 개그코드. 식성이나 예절.
이야기가 잘 통하며 티키타카가 되는지.
싸우고 나서의 화해하는 방법이라든지.....
모든 걸 종합적으로 보기 때문에 외모 하나만으로
상대방을 평가하고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럼 점에 있어 확실히 남성보다 여성이 속이 깊고 생각이 깊은 건 분명한 점입니다)
물론 첫 인상이 주는 효과를 무시할 수는 없으나.
사람은 한번 보고는 판단할 수 없잖아요?
나의 매력을 발산하고.
그 매력을 더 빛나도록 내면도 갖추면서
한사람을 위한 마음과 정성. 열정을 가진다면
그것을 알아보는 여성이 반드시 있을거라 봅니다.
중요한 건.... 간혹보면 배우자의 조건에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근데 가만히 들여다보면 과연 자신은 누군가를 진정 존경할
준비는 되었는지.
그리고 자신도 상대방을 존경하며 본받고
자신도 그러한 내면을 갖추었는지 스스로 돌아보아야
하는데 안 그런 사람이 많더라고요.
다시 말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고.
그러한 부단한 노력이 있어야. 준비가 되어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지 않을까요?
질문자님의 멋진 매력을 뽐내며 언젠가 멋진 상대방을
만날 기회가 오길 기원해 봅니다.
질문자님!!
사람 생긴거는 그사람만의 매력이에요
잘생기고 키크고 이런 사람들이 많다는건 흔하다는거에요
자기 장점을 살려서 그 흔한 사람들보다 빛나면 되는거에요
그런 흔한 사람들보면서 우와우와하지마세요
그들은 그들이고 나는 나니까!!
솔직히 이런말도있잖아요
생긴애들은 얼굴값하고 어딘가 문제가있엉ᆢㄷ 성격이안좋다던가 머이런거?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어요
자기 매력을 업필하면서 뿜뿜해야되요
여자들도 너무 잘생기고 키큰 남자 눈은 행복하겠지만 솔직히 별로에용 다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자기관리 시대라보니 키크고 잘생기고 이뿌고 한 사람들이 많은듯합니다 운동으로 몸만들고 얼굴도 성형하는 사람도 많고 요즘에는 남자도 성형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그래도 자신감을 가지세요 남자는 자신감하나만 있어도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