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등산로 또는 정상에 가보면 쓰레기(과일껍질.물병.빵봉지.휴지등등)들이
평소 많이 보셨을테고 느끼셨겠지만 새해 등산을 가신다면 등산로 또는 정상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을 주워오실 용의가 있으신가요?
배낭에 비닐봉지를 매달고 가시면서 보이는대로 주워 담는 거죠.
자연보호도 할겸 그런 분들이 점점 많아진다면 동참자도 늘어나겠지만 버리시는 분도 없어지면서 우리나라 모든 산들이 깨끗해지지 않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평소 많이 보셨을테고 느끼셨겠지만 새해 등산을 가신다면 등산로 또는 정상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을 주워오실 용의가 있으신가요?
배낭에 비닐봉지를 매달고 가시면서 보이는대로 주워 담는 거죠.
자연보호도 할겸 그런 분들이 점점 많아진다면 동참자도 늘어나겠지만 버리시는 분도 없어지면서 우리나라 모든 산들이 깨끗해지지 않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