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혈압이면서 당뇨인 혼자사는 남자가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당뇨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47살이고 당뇨이면서 고혈압인 혼자사는 남성이 자꾸 인스턴트카레. 인스턴트 레토르트 국종류를 자주많이 먹어서 걱정인데요. 야채나 과일읗 남자라 혼자 씻어먹기 안되나봐요. 남자혼자 간단하고 해먹기쉬운 당뇨식단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능하다면 단백질과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밥이나 덮밥류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