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이랑 페이마다 앱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요즘 광고에 많이뜨는데 샵백이랑 페이마다 앱 사용해보신 분 있나요?? 사용해보셨을때 어떤가요? 할만한가요? 아니면 별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샵백은 현재 사용중에 있습니다.

    경유해서 제품 구매하면 상황에따라 할인도 돼서 잘 이용하고있어서 만족하고있네오 ^^

    채택 보상으로 6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