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소중한족제비
다이어트를 한다고 닭가슴살만 먹고 가끔가다 조금 간된 닭가슴살이나 토마토도 먹고 있는데 일주일 정도 동안 몸무게 변화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8ㅁ8 식단이 잘 못 된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닭가슴살만 먹는것도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다른 영양소도 고르게 섭취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도 우리몸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므로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하는것이 체중감소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