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해피창쓰
해피창쓰23.03.05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제가 먹는 식사방식이 괜찮을까요?
아침에 공복유산소 1시간,
출근하면서 베지밀 1개.
점심때 일반식.
퇴근후 웨이트 운동하고 샐러드와 쉐이크.
이렇게 먹기 시작했는데
건강에 문제는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섭취하는 제품에 따라 칼로리는 차이가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먹는 섭취 칼로리를 유추해 볼 때 아침에 배지밀 1팩에 125kcal, 짐심 일반식 800kcal, 저녁에 샐러드 240kcal, 쉐이크 500kcal 정도입니다.
즉 하루 섭취 열량은 대략 1,665kcal정도로 매우 낮습니다.
매일 이정도 칼로리를 섭취한다면 다이어트는 성공할 듯 합니다. 오히려 영양분을 더 보충해야하는 식단 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