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메이저리그에서 중부지구가 생긴 것은 언제부터였나요?
메이저리그는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로 나뉘고 각 리그에서 서부, 중부, 동부지구로 나뉘어 있죠.
그 중 동부지구와 서부지구는 1969년부터 있었고 중부지구는 이후에 추가되면서 소속지구의 개편이 이루어졌죠. 중부지구는 언제부터 생겼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메이저리그는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로 나뉘고 각 리그에서 서부, 중부, 동부지구로 나뉘어 있죠.
그 중 동부지구와 서부지구는 1969년부터 있었고 중부지구는 이후에 추가되면서 소속지구의 개편이 이루어졌죠. 중부지구는 언제부터 생겼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