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감기약 복용 후 심한 어지러움이 지속되는데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2
며칠 전부터 감기 증상이 있어서 약국에서 감기약을 구입해 복용했는데, 약을 먹고 나서부터 심한 어지러움이 계속되고 있어요.
특히 일어설 때나 걸을 때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이런 증상이 정상인가요?
감기약을 계속 먹어도 될까요?
아니면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며칠 전부터 감기 증상이 있어서 약국에서 감기약을 구입해 복용했는데, 약을 먹고 나서부터 심한 어지러움이 계속되고 있어요.
특히 일어설 때나 걸을 때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이런 증상이 정상인가요?
감기약을 계속 먹어도 될까요?
아니면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