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모님 입장에서 자녀가 자살한 것과 실종된 것 중 뭐가 그나마 받아들이기 쉬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타지에서 (외국에서) 그렇게 되는 것보단 국내에서 일어난 일어어야 덜 골치 아프실까요
아니면 실종은 외국이 차라리 나을까요
질문에서 빗겨난 첨언보다는 정말 필요하고 알고 싶은 내용이니 이 질문에만 한정하여 답해주셨으면 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그리고 타지에서 (외국에서) 그렇게 되는 것보단 국내에서 일어난 일어어야 덜 골치 아프실까요
아니면 실종은 외국이 차라리 나을까요
질문에서 빗겨난 첨언보다는 정말 필요하고 알고 싶은 내용이니 이 질문에만 한정하여 답해주셨으면 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