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고일어날때나 운전할때.......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눈앞이 안개가 낀거처럼 뿌애요

눈에 아무것도 없는데 시야가 뿌애서 불편해요

왜그런건가요

요즘들어 계속 그런데 안과진료봐야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쉽지만 비특이적인 증상이며 비전형적인 증상으로 해당 증상 소견만 놓고 구체적으로 왜 그런 것인지, 문제가 있는지! 있다면 어떠한 문제인 것인지 등 파악 및 감별 진단을 내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증상이 반복되는 상황이라면 최대한 원인을 찾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해 보기 위해 실질적으로 안과 진료 및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