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국인들 왜케 시민의식이 낮아요??
한국인들 왜케 시민의식이 낮아요??
경제는 미국,독일,일본이랑 맞먹는 수준인데
한국인들 인성,성격 시민의식은 후진국 같아요.. 뭐 예를들어 아파트 층간소음 일으키거나
공공장소에서 시끄럽거나
운전 교통 질서 매우 불량하고 차 끼어들고 보복운전 등등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한국인들 왜케 시민의식이 낮아요??
경제는 미국,독일,일본이랑 맞먹는 수준인데
한국인들 인성,성격 시민의식은 후진국 같아요.. 뭐 예를들어 아파트 층간소음 일으키거나
공공장소에서 시끄럽거나
운전 교통 질서 매우 불량하고 차 끼어들고 보복운전 등등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