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살짝얌전한까치
외국인 입장에서 딱 들었을 때 이상한 한국어 단어나 구절 뭐가 있을까요? 미국인이 듣기에는 "네가 ~했잖아" 할 때 니가도 nigga처럼 들려서 기분나쁘다는데 비슷한 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푸른팔빙수
한국말로 박 이 미국인들한테는 퍽 처럼 들려서 기분 나빠한다는것 같아요 씩씩하다 이런것도 재수 없는 놈이라는 영어로 들리기도 한다네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