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고독한푸들266
고독한푸들26623.05.23
출산 후 모유수유 하지않고 단유
제목 그대로 모유수유 하지않고 바로 단유 하였는데
따로 식단관리를 하여야 할까요? 임신 중 먹지못했던 음식들 마음대로 먹어도 지장이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무거나 드시면 안좋습니다.
아무거나 다드시면 안되고 천천히 조금씩 늘여 가면 드셔야 합니다.
미역국은 드셔야 하는데 요오드결핍과 같은 증상을 없세기 위해서 이비낟.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3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모유수유를 안하시려고 단유하시는거면 이제는 드시는거는 제안하하셔도 드셔도되니 걱정안하셔도되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러는 경우에는 그동안 부족했던 영양분을 더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칼슘이나 단백질 등등을 꾸준히 섭취하시고 운동도 병행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