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굉장한콘도르254
굉장한콘도르25422.12.13
모유수유하면서 핳수있는 다이어트식단 있나요????????
안녕하세요.
출산하고 모유수유 진행중입니다.
모유수유 진행하면서 식단조절해도 되나요??
다이어트 식단 가능할지 문의드러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모유 수유를 하고 계시는 군요.
아이에게는 참 행복한 일이 겠습니다.
모유수유를 한다는 건 아이에게 영양분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다이어트는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할수록 아이에게 영양분이 덜 가니까요
당연히 키가 커지는 것도 나중에 키가 작아질 수도 있습니다.
아기가 모유수유가 끝난 후 이유식을 하고 나서 부터 다이어트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