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앱테크 수익, 어떻게 관리하는 게 좋을까요?
앱테크를 통해 매일 조금씩 포인트나 현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금액은 크지 않지만 꾸준히 하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쌓이더라고요.
현재 여러 앱을 이용하고 있는데, 열심히 하면 월 최대 어느 정도의 포인트나 수익을 모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실제로 앱테크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얼마나 적립하고 계신가요?
또 여러 앱에 포인트가 흩어져 있어 관리가 쉽지 않은데, 수익금을 별도 통장에 모으는지, 투자나 비상금으로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
포인트 소멸을 방지하는 방법이나 효율적인 앱테크 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