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수익, 어떻게 관리하는 게 좋을까요?

앱테크를 통해 매일 조금씩 포인트나 현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금액은 크지 않지만 꾸준히 하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쌓이더라고요.

현재 여러 앱을 이용하고 있는데, 열심히 하면 월 최대 어느 정도의 포인트나 수익을 모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실제로 앱테크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얼마나 적립하고 계신가요?

또 여러 앱에 포인트가 흩어져 있어 관리가 쉽지 않은데, 수익금을 별도 통장에 모으는지, 투자나 비상금으로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

포인트 소멸을 방지하는 방법이나 효율적인 앱테크 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엡테크에서 수익이 꾸준하게 나신다면 그래도 최대한 이를 현금화 할 방법을 찾아보시고

    현금으로 바꿔서 투자를 하시거나 저금을 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엡테크를 통해서 한달에 꾸준하게 7-80만원 정도

    소득을 올리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앱테크를 꾸준히 수행하면 개인의 노력에 따라 월 평균 3만 원에서 많게는 1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흩어진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려면 카카오페이나 토스 등 포인트 통합 조회 서비스를 활용해 소멸 전 현금화하거나 네이버페이 등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회사다니면서 앱테크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 물어보니 작년 앱테크로 400만원정도 벌었다고 하네요

    그러니 그정도가 맥스라고 봅니다

    저는 현금은 따로 모으고 보통은 네이버포인트로 바꿔서 그냥 맛있는거 시켜먹고 사고 싶은거 사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