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끝까지화기애애한기니피그
채택률 높음
앱테크 부수익으로 얼마까지 벌 수 있을까요?
최근 앱테크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넘 재밌고
은근 뿌듯하더라구요 하나 둘 어플을 설치해서
부수익으로 벌고 있는데 많이 하시는 분들은
보통 한달 기준으로 얼마 정도까지 모으시나요?
포인트로 커피를 마시거나 페이 포인트로 교환하기도
하는데 많이 모으고 싶더라구요 꿀팁 공유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끝까지화기애애한기니피그
최근 앱테크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넘 재밌고
은근 뿌듯하더라구요 하나 둘 어플을 설치해서
부수익으로 벌고 있는데 많이 하시는 분들은
보통 한달 기준으로 얼마 정도까지 모으시나요?
포인트로 커피를 마시거나 페이 포인트로 교환하기도
하는데 많이 모으고 싶더라구요 꿀팁 공유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