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부수익으로 얼마까지 벌 수 있을까요?

최근 앱테크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넘 재밌고

은근 뿌듯하더라구요 하나 둘 어플을 설치해서

부수익으로 벌고 있는데 많이 하시는 분들은

보통 한달 기준으로 얼마 정도까지 모으시나요?

포인트로 커피를 마시거나 페이 포인트로 교환하기도

하는데 많이 모으고 싶더라구요 꿀팁 공유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20개 정도의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지금 3주째 하고 있는데 4만원 정도 번 것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만보기, 설문, 퀴즈, 영수증 앱테크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만보기나 영수증 앱테크의 경우 여러 개를 깔아하면 더 포인트가 잘 쌓이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앱테크로 많은 수익을 얻는것은 힘들구요.

    저도 이것저것 해보다가

    현재는 세개만 하고 있는데

    1. 아하

    2. 틱톡라이트

    3. 머니워크인데요

    일주일에 5000~10000원 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 앱테크로 얻을 수 있는 부수익은 개인의 참여 정도와 사용하는 앱 종류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꾸준히 미션을 수행하면 한 달 기준 2만~5만 원 정도 포인트를 모으는 경우가 많고, 여러 앱을 병행하거나 이벤트·추천인 제도를 적극 활용하면 10만 원 이상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