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가 지형에따라 미끄러지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왜 그럴까요?
롤링 현상이라고 하나요?
차가 주행 중에 지형에 비스듬한 굴곡이 있으면 굴곡을 따라 미끄러지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핸들을 꽉 잡아줘야 될 것같은 현상 입니다.
눈길이 아니라 일반 도로에서 발생하는 느낌 입니다.
어떤걸 점검해야 할까요? 타이어에 편마모가 심하게 발생 하면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롤링 현상이라고 하나요?
차가 주행 중에 지형에 비스듬한 굴곡이 있으면 굴곡을 따라 미끄러지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핸들을 꽉 잡아줘야 될 것같은 현상 입니다.
눈길이 아니라 일반 도로에서 발생하는 느낌 입니다.
어떤걸 점검해야 할까요? 타이어에 편마모가 심하게 발생 하면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