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내 과실로 사고가 났을 때 상대방이 급한 일이 있어 현장을 떠나야 한다고 하면 대처방법?
내 과실 100으로 사고가 났을 때 상대방이 급한 일이 있어 현장을 떠나야 한다고
보험 접수 해달라고 하고 사진 찍고 연락처 주고받고 현장을 벗어나게 되면
문제가 없을까요?
상대방 차주로 인해 현장을 벗어나게 됐다는 내용은 녹음 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내 과실 100으로 사고가 났을 때 상대방이 급한 일이 있어 현장을 떠나야 한다고
보험 접수 해달라고 하고 사진 찍고 연락처 주고받고 현장을 벗어나게 되면
문제가 없을까요?
상대방 차주로 인해 현장을 벗어나게 됐다는 내용은 녹음 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