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검사를 받고 의무기록 사본
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코로나 검사 외에 어떤
진료도 받은 적이 없는 병원인데도 코로나 검사
만으로도 의무기록 사본 발급 받을 수 있는지요?
의무기록 사본은 코로나 검사 외에도 꼭 전에 진료 기록이 있는 병원에서만 발급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꼭 답변 부탁드려요.
의료상담
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코로나 검사 외에 어떤
진료도 받은 적이 없는 병원인데도 코로나 검사
만으로도 의무기록 사본 발급 받을 수 있는지요?
의무기록 사본은 코로나 검사 외에도 꼭 전에 진료 기록이 있는 병원에서만 발급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꼭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