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두피염에 약이 안 드는 것 같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두피염이 갑자기 생겨 뾰루지 같은데 우다닥 올라오기 시작해 진료를 받았습니다 각질은 없어서 약용샴푸를 사용하지 않고 도모호론 액 처방받아 일주일 넘도록 사용중인데 차도가 없습니다.. 다른 병원 가서 처방 받아도 또 스테로이드제라 사용 못하지 않나요? 이 경우에 다른 병원에 진료 받으러 가는 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두피염이 갑자기 생겨 뾰루지 같은데 우다닥 올라오기 시작해 진료를 받았습니다 각질은 없어서 약용샴푸를 사용하지 않고 도모호론 액 처방받아 일주일 넘도록 사용중인데 차도가 없습니다.. 다른 병원 가서 처방 받아도 또 스테로이드제라 사용 못하지 않나요? 이 경우에 다른 병원에 진료 받으러 가는 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