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을 넣고싶습니다 근데 무서워서 못넣겠어요 추천해주세요
70만 하이닉스일때 무서워서 못넣었습니다
몰빵예정이였는데 떨어질까 안넣었는데 현재 폭등이죠
그리고 5일전부터 삼성전기 넣으려다가 현생이 너무 바빠 당장 안오르겠지 싶어 일단 냅뒀고 그렇게 까먹고 살다가 오늘 확인해봤는데 이것도 폭등했어요
너무 아쉽고 허무하고 슬퍼서 주식알아보고있습니다
cpu gpu 전기쪽이 많이 발전될거같아서 이쪽으로 보고있었는데 이미 올라버려 참 슬프네요
거두절미하고 다른곳 찾으려합니다
삼성생명도 오르는폼이 수상해서 고민중이고 삼성전기우 삼성전자우도 생각중입니다
이것들이 어떤지 또는 다른것은 어떤걸 중요시 봐야할지
의견좀 주시면 좋겠습니다
400만원이 제 자금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