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기업에서 공장에서 일하는 기술직,오퍼레이터를 왜 생산직이라고 하나요?
현대자동차는 별개로 물건을 만드는 생산업무가 맞지만,
S•OIL,SK 이노베이션,포스코,현대중공업,GS
같이 석유공단에서 기술직,철강분야에 기술직을 왜 생산직이라고 부르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대자동차는 별개로 물건을 만드는 생산업무가 맞지만,
S•OIL,SK 이노베이션,포스코,현대중공업,GS
같이 석유공단에서 기술직,철강분야에 기술직을 왜 생산직이라고 부르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