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에서 나는 가스 소리?? 소화불량 증상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평소 회사에서 식사 후, 산책을 하여 소화를 돕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시간이 지나면 배에서 가스가 찬 듯한 ‘꾸루룽’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문제는 그 소리가 꽤 크다는 겁니다.
그래서 조용한 사무실에서 민망한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
근본적인 원인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평소 회사에서 식사 후, 산책을 하여 소화를 돕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시간이 지나면 배에서 가스가 찬 듯한 ‘꾸루룽’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문제는 그 소리가 꽤 크다는 겁니다.
그래서 조용한 사무실에서 민망한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
근본적인 원인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