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헬스장 빌런 저는 계속 참아야 하는걸까요
저희 관장형 헬스장에 진상이 있어요
소휘 빌런입니다. 기구 사용 후 쾅 놓기
사용한 원판 제자리 안 두기 ...
혼자 헉헉 소리 엄청 크게 내기 등
저도 같은 회비 내고 이용하는데 계속 참아야 하나요?
똑같이 행동해 볼까요
어떻게 처신해야할까요
신경 안쓰려도 해도 미치겠습니다
고민상담
저희 관장형 헬스장에 진상이 있어요
소휘 빌런입니다. 기구 사용 후 쾅 놓기
사용한 원판 제자리 안 두기 ...
혼자 헉헉 소리 엄청 크게 내기 등
저도 같은 회비 내고 이용하는데 계속 참아야 하나요?
똑같이 행동해 볼까요
어떻게 처신해야할까요
신경 안쓰려도 해도 미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