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이나 서랍장에 방충제(좀약) 넣으시는분~

봄, 겨울 이불 세탁해서 장에 넣는데 장기간 보관해야해서 방충제(나프탈렌 또는 좀약)를 같이 넣어 두려고 합니다.

근데 몇알씩 넣어두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

혹시 몇알씩 넣어두는게 좋을까요? 지금 너무 많이 넣어두었나 냄새도 심하고 머리도 아프네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옷장에도 소독약을 많이 넣게 되면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기 때문에 개발된 것이

    냄새 없는 나프탈렌 나와 있습니다 그걸 사서 넣으면은 냄새가 안 납니다 다이소에 가도 아마 있을 거예요

    냄새 없는 옷장 소독약 이렇게 해도 알 수 있을 거예요

    옛날 처럼 동그란것 말고

    소형팩에 들어있는데 냄새가

    안납니다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 겨울 이불 세탁해서 장에 넣는데 장기간 보관해야해서 방충제(나프탈렌 또는 좀약)를 같이 넣어 두려고 하시는 군요

    한 반줌 정도면 됩니다.

    열알 정도로 충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