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라이더 월200수익 본문내용확인해주세요!..

인계동에 거주중입니다 전기자전거로 배달할거같아요

주5일 오전10~2시~3시까지 하고 쉬었다가 저녁5시~8시까지 할 예정인데 전기자전거로 월200힘들까요?

운전만해봤지 배달일이 아예처음이지만 배달일이 하는만큼 번다는건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배달직을 해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기자전거 뒤에 배달통 달고 하실거죠??

    지역마다 편차는 있는데 제기준말씀드리면

    비오는날 제외하고 한달 풀로 탔을때 200 + -

    왔다 갔다 했습니다

    왜냐 ....너무 먼거리는 전기자전거로 가기가 한계가 있어요 시간대비 효율도 떨어지구요

    또 전기자전거랑 오토바이랑 차별하는 가게도 많다보니

    특히 피자같은 음식은 받으러가면 자전거인경우 엄청 싫어해요 가까운거리는 그나마 나은데 좀 거리있는경우

    식으면 피자 치즈가 굳거나 맛이 달라진다고 그외 다른음식도 가끔가다 그런경우가 더러 있어요 참고하세요

  • 오토바이로 했을때 1시간에 대략 2만원~2.5만원 벌수 있구요!

    근무 시간이 10시~3시, 5시~8시 이렇게 되면 하루에 7~8시간이니 최소 하루에 16만원은 버시는겁니다. 추가로 오후1시 넘어가면 배달 콜이 별로 없어요…6시 이후에 10시까지는 콜이 꾸준히 있는편이라 저녁에 좀 더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