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달라이더 월200수익 본문내용확인해주세요!..
인계동에 거주중입니다 전기자전거로 배달할거같아요
주5일 오전10~2시~3시까지 하고 쉬었다가 저녁5시~8시까지 할 예정인데 전기자전거로 월200힘들까요?
운전만해봤지 배달일이 아예처음이지만 배달일이 하는만큼 번다는건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배달직을 해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고민상담
인계동에 거주중입니다 전기자전거로 배달할거같아요
주5일 오전10~2시~3시까지 하고 쉬었다가 저녁5시~8시까지 할 예정인데 전기자전거로 월200힘들까요?
운전만해봤지 배달일이 아예처음이지만 배달일이 하는만큼 번다는건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배달직을 해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