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스페이스X의 IPO(기업공개) 관련 뉴스를 보다가 재무 상태가 궁금해져서 질문 남깁니다.
예전에는 스타링크 서비스 덕분에 흑자로 전환했다는 소식을 들었던 것 같은데, 최근 상장 신고서(S-1) 기준으로는 다시 적자가 났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스페이스X가 현재 실제로 적자 상태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적자라면 매출은 늘어나는데 왜 다시 적자로 돌아선 것인지 이유와 구체적인 손실 규모를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예전에는 스타링크 서비스 덕분에 흑자로 전환했다는 소식을 들었던 것 같은데, 최근 상장 신고서(S-1) 기준으로는 다시 적자가 났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스페이스X가 현재 실제로 적자 상태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적자라면 매출은 늘어나는데 왜 다시 적자로 돌아선 것인지 이유와 구체적인 손실 규모를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