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결소

궁금해결소

채택률 높음

과 학회비가 보통 10만 원이 넘는데.

과 학회비가 보통 10만 원이 넘는데 돈 아깝다고 학회비 안 내면 조교님이나 교수님이 개인적으로 불러서 학회비 안 내냐고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회비 등이 사실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것에 사용되는 돈인지 알기 힘들기에

    내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 경우 교수나 조교는 아니고 과의 회장이나

    아니면 과에 관련된 사람이 회비 내라는 문자를 보낼 순 있을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