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궁금해결소
과 학회비가 보통 10만 원이 넘는데 돈 아깝다고 학회비 안 내면 조교님이나 교수님이 개인적으로 불러서 학회비 안 내냐고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학회비 등이 사실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것에 사용되는 돈인지 알기 힘들기에
내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 경우 교수나 조교는 아니고 과의 회장이나
아니면 과에 관련된 사람이 회비 내라는 문자를 보낼 순 있을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