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노란누에137
채택률 높음
일론머스크가 우리나라 인구가 몇세기 이후에는 3/2토막 날꺼라고 이야기 했다던데요
일론머스크가 우리나라 인구가 몇세기 이후에는 3/2토막 날꺼라고 이야기 했다던데요 심각한 저출산 문제를 두고 꼭 집어 이야기 한것 같습니다 저출산 문제는 어떻게 해결 할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노란누에137
일론머스크가 우리나라 인구가 몇세기 이후에는 3/2토막 날꺼라고 이야기 했다던데요 심각한 저출산 문제를 두고 꼭 집어 이야기 한것 같습니다 저출산 문제는 어떻게 해결 할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