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유난히호감가는연어회
작은공기를 샀어야했는데 잘못사서요… 다들 보관했다가 드시기도 하나요?? 위생적으로 안좋고 상할까요? 방법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뜯고 돌리기전에 따로 락앤락이나 통에 담아뒀다 냉장보관하고 다음날 먹긴 합니다!!
실수로 돌려버렸다 하면 통에 담으 냉동으로 얼려뒀다 바로 먹긴 하는데 아무 이상 없어요 아직까진..!
응원하기
이미도전적인딸기잼
햇반 돌리시기 전에 먼저 밥을 떠서 다른 곳에 분리해두시고 드시면 괜찮아요! 전 다음날 바로 먹긴 했지만 햇반 특성상 공기만 안 들어가게 잘 닫아주시면 괜찮을겁니다~
한참산뜻한장미
햇반을 한 번 먹고 남았더라도 빠르게 냉장(또는 냉동) 보관하고, 다음 날 안에 충분히 재가열해서 먹는다면 대부분 문제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