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규모가 작다 보니 제 본업 외에 온갖 잡무까지 제 업무가 되어버렸습니다.

회사 규모가 작다 보니 제 본업 외에 온갖 잡무까지 제 업무가 되어버렸습니다. 제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싶은데, 회사와 나의 R&R을 명확히 조율하는 팁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잡무를 주는 대상이 상사라면 우선순위에 맞춰서 이야기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ㅇㅇ 업무가 중요하다고 판단되어서 해당업무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ㅁㅁ업무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고민이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해보시면 어떨까요?

    만약 잡무를 주는 대상이 다른 팀이라면 단호할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ㅇㅇ 업무를 진행 중이라서 해당 업무까지 진행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고 업무가 넘어오지 않도록 선을 그어주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업무 하시느라 힘드실텐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