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몽은 잘못도 많이 한 것 같은데 왜?

라방켜서 누구 어쩌고 저쩌고

실명까면서 폭로하고 그러는거에요?

그 사람도 이상한 짓 많이 하고 그랬는데 집행유예인건지 뭔지 자꾸 나서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계속 작곡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었던 것도 그렇고 실질적인 반성이나 자숙을 한 건지도 의문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말씀하신 행동으로 인해 대중의 공감을 얻지 못하고 비판을 받고 있는 지점들이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