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2024년 n월이라고 찍힌 탁센 진통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먹어도될까요?,, 그냥 버릴까요 ㅠㅠ 2개나 나와서 버리기 아까워서요!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먹어도될거같아서 질문합니닷!!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그래도 유통기한이 2년이나 지나버려서 안드시는게 좋겠습니다. 연질캡슐이라서 더 변질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나면 폐기하셔야 합니다. 약효도 많이 떨어지고 변질되어서 2차적인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있거든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약물은 품질저하 약물 변질 약물 약효 저하등의 우려가있기 때문에 폐기하시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