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어쩐지훌륭한새우튀김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먹어도될까요?,, 그냥 버릴까요 ㅠㅠ 2개나 나와서 버리기 아까워서요!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먹어도될거같아서 질문합니닷!!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그래도 유통기한이 2년이나 지나버려서 안드시는게 좋겠습니다. 연질캡슐이라서 더 변질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5.0 (1)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나면 폐기하셔야 합니다. 약효도 많이 떨어지고 변질되어서 2차적인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있거든요.
박호현 약사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약물은 품질저하 약물 변질 약물 약효 저하등의 우려가있기 때문에 폐기하시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