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핀

에르핀

채택률 높음

오늘 먹을 점심 추천해주세요....

오늘 밖에 나가서 먹을지, 배달 시켜서 먹을지 고민 중입니다.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을지 여러분들의 현명한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지방선거날이라 빨간날 좋습니다!

    휴일 기념으로 외식하시는게 좋다고봐요. 본인이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먹고나 뷔체쪽 한번 고려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밖에 나가서 드시고 오시는것이 좋을듯하며, 간단히 국수류가 점심에뉴로 괜찮아보입니다.

    칼국수집에는 만두나, 돼지불고기, 족발 등을 같이 파는곳이 있더라구요.

    칼국수만으로 서운하다면 함께 먹는것을 권하여 드리고,

    시원한 냉면이나 메밀국수도 좋을듯합니다.

    따뜻하고 구수한 잔치국수도 맛날꺼 같구요.

  • 날이 더우니까 집에서 배달시키는게 편할거같긴하네요 저는 요즘 생새우나 육회같은게 땡기던데 여름이니까 좀 조심한다하면 짜장면 추천드릴게요 갑자기 배거파지네 중식 안좋아하시면 라멘도 좋을것같아요 약간 몸보신용으러 따뜻한 국물마시는것도 맛있을거같네요

  • 집에서 드실 거면 비빔국수 어떠신가요?

    김치 말이 국수나 김치 비빔 국수 추천드립니다.

    배달시켜드실거면 부대찌개나 코다리찜은 어떠신가요?

  • 평소 좋아하시던거 드시는게 리스크가 없겠죠

    피자 드세요 ㅎ

    제가 지금 피자가 먹고 싶네요 ㅎ

    아니면 냉삼도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 오늘은 무조거 맛있는거 드셔야해요!!! 찜갈비 어떠세요?! 마늘찜갈비 추천합니다!! 아니면 등갈비나 고기류 전부 추천입니다!

  • 배달로 엽떡 먹는 거 어떠신가요 이런 휴일에 엽떡 못 참지 않습니까 아니면 너무 자극적인 거 말고 맛있는 치킨 어떠세요 상상만 해도 침이 고입니다

  • 저는 오늘 외식으로 떡갈비정식을 먹을 계획입니다.

    떡갈비와 돌솥밥!!!

    오늘 저의 선택입니다~

    날씨가 이리 좋은데 집에 있기 아쉬워요~

  • 오늘 같은 날은 고민하지 말고 국밥 한 그릇 추천드립니다 ㅎㅎ

    배달이면 순대국이나 돼지국밥, 밖에 나가서 드실 거면 제육볶음에 된장찌개 조합도 괜찮을 것 같네요. 든든하게 먹고 오후를 보내는 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 휴무에는 치팅데이가 필수지요오 

    날씨 넘 좋은데 한강가시는곤 오똔가요? 한강에서 엽떡 + 허니콤보 혹은 콰삭킹 혹은 마라탕 혹은 중식!! 그리고 후식은

    요아정이욤 크킄

  • 오늘같이 더운날 냉면이나 열무냉국수 어떠신가요ㅠㅠㅠㅠ

    새콤하고 시원한 메뉴에 만두같은거 사이드로 먹으면 든든하고 딱이죠!